HOME > 사업영역 > 건물관리 > 안내관리  
 
 
 
- 국가주요기관과 관공서의 출입자 통제와 방문객의 확인 및 안내 업무
- 방송국 및 신문사 등의 출입증 검사, 방문객 안내, 단체 방문자 견학안내 업무
- 종합병원 등 의료기관의 출입자 통제, 환자 및 보호자의 안내 업무
- 백화점, 쇼핑센타 등 유통업체의 고객 문의사항 및 주차 안내 업무
- 모든 업무용 건물, 사옥등의 출입자 통제, 방문객 확인, 안내 업무
- 전시장, 단체관람장소등에 입장고객 및 단체관람객의 안내 업무
 
- 방문 고객에 대한 친절 안내 서비스의 향상에 기여
- 사내 고객서비스 전문강사의 정기적인 친절교육으로 전문성 추진
- 국가기관, 관공서, 언론사 등의 안내 운영 노하우로 효율적인 운영 능력
- 고객 서비스 만족도 평가를 통한 서비스 분석과 지속적인 개선
- 고객 서비스 만족도 우수함에 따른 많은 근무자 대외 표창 수상
- 전문화된 안내 업무 기능을 대폭 강화
- 운영비용의 절감과 고효율 효과증대
 
- 모든 업무용 건물, 사옥 및 부속시설물[일반 안내 업무]
- 전시장, 특정지역, 단체관람장소 등의 업무[단체 안내 업무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