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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오리엔테이션
회사현황 소개, 인재파견제도 및 시스템 이해, 파견시 취업 규칙 교육
- 소양교육
친절 예절 교육, 전화 예절 교육, 방문사 응대 교육, 직장인 기본예절 교육
- 직무 교육
사원의 근무 자세 교육, 사원의 응대화법 , 손님응대접 및 컴플레인 처리 파견처 관련 교육, 근무지의
근로조건 교육 (급여, 복리후생 등)
 
- 정기교육
친절·예절 교육, 비밀 보안강화 교육, 업무수칙 교육
- 수시교육
소속감 고취, 애로사항 파악, 문제사원 파악 및 재교육 실시
 
 
 
  소양교육 정기직무교육 수시교육
교육시간 - 입사 전 4시간 - 직종별 월 4~15시간 - 거래처별, 직종별 1~4시간
교육내용 - 오리엔테이션/인재함양교육
- 직장에티켓(근무자세,예절,복장)
- 기본신임교육(근무요령)
- 직종별 직무교육 훈련
- 직장 및 기본예절 교육
- 기능별 주요 능력 구비 평가
- 직무보완 교육(요청사항)
- 능력개발 훈련
- 고충처리 및 마인드 훈련 등
 
오리엔테이션 - 본사소개
- 근무지회사소개 : 근무자세, 업무내용, 기타
- 취업규칙 : 근로계약
인성함양 - 자신감 배양
- 자기반성과 책임감 인식 훈련
- 주인의식 고취 통한 일체감 훈련
직장에티켓 - 근무시 예절 : 인사예절, 직장예절
- 능력있는 사원의 모습 대화 요령
- 고객응대 요령,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
 
직 무 별 사무/전산/교환/상담직/의료보조/운전/방송통신직/건물종합관리/경비/보안/기타
 
사무지원직 - 기본예절교육 / computer 교육 및 평가
- 전화응대기법 / 고객응대기법
전화상담직 - 전화응대시 기본요령 및 예절
- 전화응대기법 / 고객응대기법
전 산 직 - 기업과 정보화
- computer 사용능력 평가
- 인터넷 / 인트라넷
전화교환원
전화번호안내원
- 친절교육 : 전화대응법, 대화법, 바른말씨
- 한국어 고저장단과 음운법칙 교육
- 표준어와 표준 발음 훈련 : 자음, 모음, 외래어
- 음성조절법 : 발성법, 호흡법, 음성관리요령
- 언어표현법 ; 음성이미지, 속도, 억양, 강약, 리듬훈련
운 전 원 - 교통질서 / 교통법규 / 운전예절 교육
- 자동차 점검 / 주행중 고장조치
- 긴급상황 대처 및 사고 발생 시 조치
- 안전운전 기초지식
- 도로별 주행방법 교육
간호시중원
진료간호조수
응급치료시중원
- 환자응대 친절교육, 병원마케팅 개념 교육
- 대기시간 단축 조절기법, 전임 간호 조수교육
- 환자중심 서비스 교육, 처방전 시스템 운영기법
- 치료일지 전달 및 인수 인계, 환자 이송법
- 간단한 의료기기 수리 및 청소
- 간단한 간호업무(혈압, 체온, 기록 등)
특수경비
경비/경호
- 기본예절 / 경비, 경호 관련법규
- 시설방호 / 불신검문 / 소방 / 현장실무 / 기본훈련
전기 기사
열관리기사
냉난방기사
- 직무별 교육실습 (전기,기계, 경비, 미화)
- 시설 설비별 안전관리 교육
- 전기설비/고압가스/냉난방기/방제기/소방기
- 냉동기 검사의 시설기준, 검사기준
- 가스사용 시설의 시설기준, 기술기준